맛집

맛집 추천 : 몽중헌 방이점

iday 2021. 7. 19. 19:51

안녕하세요 이데이입니다.


그저께 포럼 덕분인지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감사하면서도 신기한 밤을 보냈어요.

이것저것 알아보다 늦게 잤는데
눈 뜨자마자 티스토리부터 확인하게 되더라구요.

이제 하루에 글을 최소 하나씩은 올리려 하는데
아직 블로그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중이라
많이들 포스팅하시는 맛집 부터 가져와봤습니다.

저는 20년 정도 된 송파구 토박이여서
송파구에서 가장 유명한
잠실 근처 맛집 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그럼 빠르게 첫번째 맛집부터 보여드릴게요.





몽중헌 방이점






주말 11:30-21:30
15:00-17:30 브레이크타임
평일 11:30-22:00
15:00-18:00 브레이크타임

고급스러운 중식당입니다.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지만 제가 가 본 곳 중
딤섬이 가장 맛있었어요.

룸도 있고 4인 이상 방문 시 창가 자리 뷰가 좋아 어른분들을 모시고 가는 격식 있는 자리에 추천드려요.

코스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단품으로 맛있는 메뉴를 많이 드시는 게 더 합리적인 것 같아요.

저는 가족 외식으로 자주 방문하는 곳인데 예약이나 방문 전 전화 문의는 필수입니다.


딤섬 맛집을 찾으신다면 몽중헌으로 가세요.
딤섬은 여러 종류가 있는데
구채교 , 하교 , 마라소룡포 가장 추천 드려요 !

전 꼭 피스를 추가해서 인원 수에 맞게 주문하는데
각자 소분해서 주셔서 좋더라구요

참고로 식사 메뉴로는 누룽지 - 잡탕밥 - 망고새우 메뉴들도 추천드립니다. 누룽지도 딤섬만큼 맛있어요 !

와인,맥주 등 주류도 있습니다.
낮과 밤의 분위기 모두 좋아서
특별한 날엔 와인 한잔 추천드려요.





제가 정말 많이 가는 찐맛집만 포스팅하려 하니
고민도 많이 되고
찍어둔 사진이 많지 않아 어렵네요.

하지만 그만큼 믿고 가셔도 후회 안 하실거예요.

그럼 다음 글에서 뵐게요.
오늘도 읽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