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혼자 공부하는 자바스크립트 #9 클래스

iday 2021. 8. 17. 23:17

안녕하세요 이데이입니다.



이 책으로 공부를 시작하면서
동시에 블로그 개설을
했던 것 같은데
벌써 책을 마무리하게 되었네요.

뭔가 시간이
천천히 빠르게
간 것 같아요.

요즘 날이 많이 선선해졌는데
개강도 하기 전에
겨울 방학을 기다리는 접니다...

최근 몇년간 오래 해 온 일을
그만두었기도 하고

개강이 얼마 남지 않아

헛헛한 마음에

며칠 간 공부, 약속, 취미 등

모든 것에서 벗어나

 

정말 후회 없이

혼자만의 시간을 가졌어요.

더이상 볼 유튜브 영상이 없을 정도입니다.

하하.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블로그도 쉬게 되었네요.


뭔가 블로그를 하면서
평소에 경험하는 인간관계를
고스란히 압축시켜 놓은 느낌을 받았어요.

글을 올린지 1분도 채 안돼,
읽지도 않고

형식적인 댓글만 남기시는 분들도 있었고

 

자주 못 오는 데에도 불구하고

매번 감사하게 늘 계셔주시는 분들이

있으시더라구요.

 

평소에 좁고 깊은 인간관계를

지향하는 저의 성격 때문인지

그런 몇 분들 덕분에

제가 아예 놓지는 않는 것 같아요.

 

꾸준히 찾아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수익형 블로그도, 일상 블로그도 아닌

아무런 정보를 주지 않는

익명의 글을

매번 읽어주신다는 사실이

아직도 잘 믿어지진 않지만

 

그런 가끔 어딘가에서 들려오는

따뜻한 말들이

말 힘이 되긴 하더라구요.

 

오랜만에 주절주절 말이 많았네요.

 

다음 글을 조금 스포하자면

여행 글이 될 것 같습니다.

처음이자 마지막 여름 휴가가 될 것 같아요.

 

아무튼 지금 비가 오는데

다들 집에서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

클래스, 추상화, 인스턴스, 생성자
상속, 게터와 세터, static, private
오버라이드